캐스팅뉴스

Menu

 

얌모얌모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페라의 대중화를 위한 반군 : 얌모얌모

폭소 클래식 : 얌모얌모

1995년 오페라의 대중화를 취지로 젊은 성악가 30여 명이 주축이 되어 창단.

요절복통, 공연장이 뒤집어지는 소리!

1995년 오페라의 대중화를 취지로 젊은 성악가 30여 명이 주축이 되어 오페라의 생활화, 음악의 생활화를 목적으로 활동하고자 창단된 단체입니다.

대중의 문화적 욕구에 부응키 위해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하여 국내 음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며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 운동을 펼치고자 합니다.
이는 관객을 찾아가는 무대 , 생활 속의 공연 , 누구나 쉽게 감상할 수 있는 무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클래식 음악인구의 저변 확대를 이루고자 하는 것입니다 .

또한 사고의 획일성과 인간의 정서를 혼돈화 시키는 상업음악으로부터 마비된 우리 청소년들의 정서를 순화시키며, 깊은 철학적 사색과 인간미를 느낄 수 있는 감동의 계기를 지속적인 현장성을 통하여 제공하여 , 미래 국제사회의 주역으로서의 소양을 지닌 우리 청소년이 되도록 음악교육자의 사명도 담당하고자 합니다.

얌모얌모란?

요절복통, 기상천외한 연출로 우리에게 웃음보따리를 던져 줄 클래식 콘서트!

  • 개그맨의 참신한 웃음과 연출을 가미한 클래식 음악회로써 어느 누구나 친근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며, 클래식 음악회의 대충화에 큰 획을 긋는 멋진 음악회가 될 것이다.
  • 얌모얌모 콘서트는 기존의 클래식 음악회에 재미와 재치가 묻어나 웃음이 있는 클래식 공연이다.
  • 클래식 음악회의 성격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색다른 요소를 삽입하여 클래식 음악회가 일반 대중들에게 보다 쉽고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
  •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 멀리했던 클래식 공연을 개그맨 전유성씨가 연출, 한결 부드럽고 재미있게 구성했다.

바리톤 -김정훈-

바리톤 -이혁선-

바리톤 -정효식-

소프라노 -김윤지-

소프라노 -백윤미-

테너 -김경천-

테너 -김태형-

테너 -박민-

테너 -정준영-

피아노 -유수연-

bi-2nd-nocap

Categories:   클래식, 엔터테이너, 뮤지션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