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뉴스

Menu

주혜경 블로그 바로가기>> 의외의 매력, 믿고 맡기는 진행자 : 아나운서 주혜경

아나운서 주혜경

1984년 3월9일 인천 생 / 173cm, 53kg / 건국대학교 / (전) 전주 MBC 아나운서

경력10년차 프리랜서 아나운서
前 전주문화방송 아나운서 (10‘08~13’12)

과학기술 연차대회 개,폐막식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개막식
남원 허브앤블랙푸드축제 개막식
군산 어린이 행복도시 선포식
전주 한지축제 개막식
무주산골영화제 폐막식 
한 여름 밤의 국악콘서트
전북 14개 시군, 아이키움 토크 콘서트 
호남오페라단 전속 오페라 해설, 진행
소금엑스포 개막식 
한마음 봉사단 축제
여수엑스포 전북의 날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출범식
2014 창조경제박람회 교육부 주관 행사
전주세계소리축제 행사 및 폐막식
링크 페스티벌 진행
청계천 안전의 날 기념식 진행
과학기술연차대회 개,폐막식
외 다수

휜칠한 키, 시원한 이목구비에 목젖이 보일만큼의 호탕한 웃음이 매력적인 주혜경 아나운서.

아나운서 주혜경은 전주MBC 뉴스데스크의 메인 앵커로, 그리고 가장 인기 있던 간판 라디오 프로그램의 DJ로 3년여 동안 안방마님 역할을 했다. 더 넓은 세상에서 자유롭게 자신의 끼를 발산하고 싶다는 생각에 프리랜서의 길로 접어들었다. 어느덧 아나운서 10년차로 다양한 경험에서 우러나는 여유가 묻어난다.

사람과 거리낌없이 어울려 함께 일하고 싶은 매력적인 사람, 마이크가 주는 막중한 책임감을 제대로 이해하는 주혜경 아나운서는 감동, 소통, 배려, 따뜻함이라는 단어와 어울린다.

몸이 불편한 장애인들을 위한 녹음 봉사활동을 하는 청소년 비영리단체 유테카의 멘토로 또한, 꿈을 잊고 사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강사로 활동하는 그녀는 자신이 가진 꿈과 여유를 나눌 줄 아는 아나운서다.

그녀는 프리랜서로 각종 기공식과 준공식, 토크쇼 및 가요제, 시상식, 옥션마켓, 학교축제, 기자회견, 개회식, 음악회, 오페라 등 많은 일들을 경험하며 다양한 노하우을 쌓았다. 맡은 행사에 대해 철저히 사전 준비를 하기에 한 번 함께 일한 스탭들은 수년 째 그녀와의 인연을 놓지 않고 있다.

마음이 추워진, 사는 것이 건조해진 사람들에게 코 끝 진한 감동과 가슴 벅찬 희망을 전하고 싶어 마이크를 잡았다는 그녀는 아나운서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 마음의 따뜻한 온기를 널리 나눌 줄 아는 아나운서이자 MC이다.

bi-2nd-nocap

Categories:   아나운서, MC, 엔터테이너, 진행자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